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1화 방송에서 이효리가 엄마와 함께 저녁 식사를 한 경주 쭈꾸미 식당은 건강하고 맛있는 쭈꾸미 요리를 선보이는 곳입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쭈꾸미 볶음 정식'은 목초액을 사용하지 않고, 강한 불로 볶아내어 불향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2인 이상 주문 가능한 이 메뉴는 쫄깃한 쭈꾸미와 매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져 있으며, 건강한 귀리밥과 3종 나물과 함께 제공됩니다.
또 다른 인기 메뉴인 '쭈꾸미 철판'은 손님이 직접 철판에서 쭈꾸미를 볶아 먹을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여기에 좋아하는 사리를 추가하고,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즐길 수 있어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겨울 한정 메뉴로는 '굴김치 보쌈'이 있는데, 부드러운 보쌈과 큼직한 굴, 그리고 김치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룹니다. 1인 메뉴로는 '쭈꾸미 볶음 우동'과 '쭈꾸미 돌솥 덮밥'이 준비되어 있어, 혼자 방문해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쭈꾸미 식당은 셀프바를 운영하여 편리함을 더하고, 어린이 손님을 위한 아기의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분들을 위해 별도의 룸도 준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매장 앞에는 대형 주차장이 있어 관광버스도 10대 이상 주차 가능합니다. 단체 예약 시 최대 70명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효리 경주 쭈꾸미 식당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1화 촬영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